Q&A
교환/반품 안내
최고관리자
515
19-09-18 01:10
전자상거래 소비자 보호법에 규정되어있는 소비자 청약철회 가능범위에 해당하는 경우 처리해 드립니다.
소비자 취급 부주의 또는 품질보증기간7일이 경과된 제품은 피해보상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교환/반품(환불)시 상품을 수령하신 날로부터 7일 이내로 대표번호 및 Q&A게시판을 이용하여
접수해주신 상품에 한해서만 교환/반품이 이루어지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은 1회 가능합니다.
단순변심에 의한 교환/반품(환불)은 왕복택배비 6,000원을 부담해주셔야 합니다.
(반품 상품을 제외한 나머지 구매금액이 5만원 이상일 경우에는 3,000원부담)
불량 및 오배송으로 인한 재배송은 전액 러브모모에서 부담합니다.
(실시간계좌이체 및 에스크로결제 핸드폰결제 이용시 부분취소가 불가합니다.)
교환/반품 되지 않는 경우(필독!!!!)
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교환,반품 접수가 되지 않은 경우/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당사로상품이 도착하지 않은 경우(주말포함)
착용의 흔적이나 세탁의 흔적이 있는 경우 상품으로서의 가치가 훼손되므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.
늘어짐,뜯김,오염,냄새(화장품,향수,담배 등)수선,드라이크리닝,스크래치,훼손,가죽,수입제품,퍼제품,세일상품,
악세서리 등은 제품특성상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하오니 신중히 구매해주세요.
기성복 기성제화의 특성상 제작시 생길수있는 초크자국,니트의 매듭,잡사,커팅가능한 오바로크 노출등은교환 및 반품이 어렵습니다.
예민하신 고객님께서는 구매전 상담을 통해 문의 후 구매해주세요.
불량에 해당되지 않는 경우
모니터 해상도 차이에 따른 색상의 차이 및 사이즈표기 조건의 오차범위
프린트등 패턴 상품의 원단커팅에 따른 패턴의 배열이나 위치의 불균일함
실밥,바느질 마감처리,데님의 워싱가공은 공정상 균일할수 없으며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역시 균일할수 없어 이는 불량의 사유에 해당되지 않습니다.
위 기재된 공지사항을 읽어보시지 않고 일어난 소비자 피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.